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참여마당

왼쪽메뉴 바로가기

참여마당 참여마당 설문조사

설문조사

  • HOME > 참여마당 > 참여마당 > 설문조사
  • 근래이슈가 되고 있는 주제를 설정하여 그에 관해 설문조사하는 공간입니다.

"민물고기 연구센터 사용자 편의성 설문조사"의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설문기간] 2017-05-30 ~ 2017-06-08

조사 참여인원 : 12명
  • 질문 1)  정보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 (메뉴 구성이 잘 되어있는가?)
    • (1) 매우 만족

      10명[83.33%]10명[83.33%]

    • (2) 만족

      1명[8.33%]1명[8.33%]

    • (3) 보통

      1명[8.33%]1명[8.33%]

    • (4) 불만족

      0명[0.0%]0명[0.0%]

    • (5) 매우 불만족

      0명[0.0%]0명[0.0%]

  • 질문 2)  정보시스템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가?
    • (1) 매우 만족

      10명[83.33%]10명[83.33%]

    • (2) 만족

      1명[8.33%]1명[8.33%]

    • (3) 보통

      0명[0.0%]0명[0.0%]

    • (4) 불만족

      1명[8.33%]1명[8.33%]

    • (5) 매우 불만족

      0명[0.0%]0명[0.0%]

  • 질문 3)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구조인가?
    • (1) 매우 만족

      9명[75.0%]9명[75.0%]

    • (2) 만족

      1명[8.33%]1명[8.33%]

    • (3) 보통

      2명[16.66%]2명[16.66%]

    • (4) 불만족

      0명[0.0%]0명[0.0%]

    • (5) 매우 불만족

      0명[0.0%]0명[0.0%]

  • 질문 4)  정보시스템 서비스에 현재 나의 위치를 명확히 알 수 있는가?
    • (1) 매우 만족

      9명[75.0%]9명[75.0%]

    • (2) 만족

      2명[16.66%]2명[16.66%]

    • (3) 보통

      1명[8.33%]1명[8.33%]

    • (4) 불만족

      0명[0.0%]0명[0.0%]

    • (5) 매우 불만족

      0명[0.0%]0명[0.0%]

  • 질문 5)  정보시스템의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는가?
    • (1) 매우 만족

      9명[75.0%]9명[75.0%]

    • (2) 만족

      3명[25.0%]3명[25.0%]

    • (3) 보통

      0명[0.0%]0명[0.0%]

    • (4) 불만족

      0명[0.0%]0명[0.0%]

    • (5) 매우 불만족

      0명[0.0%]0명[0.0%]

  • 질문 6)  정보시스템의 화면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리한가?
    • (1) 매우 만족

      9명[81.81%]9명[81.81%]

    • (2) 만족

      1명[9.09%]1명[9.09%]

    • (3) 보통

      0명[0.0%]0명[0.0%]

    • (4) 불만족

      1명[9.09%]1명[9.09%]

    • (5) 매우 불만족

      0명[0.0%]0명[0.0%]

  • 질문 7)  정보시스템의 응답 속도가 목표 대비 적정한가?
    • (1) 매우 만족

      10명[83.33%]10명[83.33%]

    • (2) 만족

      1명[8.33%]1명[8.33%]

    • (3) 보통

      0명[0.0%]0명[0.0%]

    • (4) 불만족

      1명[8.33%]1명[8.33%]

    • (5) 매우 불만족

      0명[0.0%]0명[0.0%]

  • 질문 8)  사용자의 업무를 단축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설계하였는가?
    • (1) 매우 만족

      10명[83.33%]10명[83.33%]

    • (2) 만족

      1명[8.33%]1명[8.33%]

    • (3) 보통

      1명[8.33%]1명[8.33%]

    • (4) 불만족

      0명[0.0%]0명[0.0%]

    • (5) 매우 불만족

      0명[0.0%]0명[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