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공식 웹사이트This is the official e-government website of the Republic of Korea.

Enlarge font sizeReduce font sizePrint

칭찬합시다

제목
구미시 K-맘택시 칭찬합니다 !
  • 등록일2024-10-24 09:38:55
  • 작성자 김미경
내용
안녕하세요. 구미에 거주 중인 임산부입니다. 

이번에 K-맘택시 정책을 안내받아 최근에 이용을 해보았는데요.
집에서 병원까지 자차로 30분, 버스로 1시간이 걸리는 먼 거리였으나
K-맘택시가 생기고 나서 병원진료 가는 것이 부담스럽지가 않습니다!
또 병원 뿐만 아니라 관내도 운행 가능하여
날씨가 궂은 날이나 장을 보는 등 무거운 짐이 있을 때도 좋았구요.

택시도 생각보다 빨리 왔고 기사님도 친절하셨습니다.

원래 9월 중 오픈이었으나 앱스토어 승인 관련으로 지연되었다는 문자와 함께
중간중간 진행상황을 알려주셔서 사정을 알게 되어서
기다리는 것도 크게 힘들지 않았습니다.
또 문자도 상세하고 친절하게 받았구요.

정책을 만들어주신 분과 문자 보내주신는 담당 주무관님
그리고 택시기사님까지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정책 많이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때

목록 휴대폰실명인증후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서비스 요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