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자 굵게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

칭찬합시다

제목
환경안전과에 계셨던 유인수 주사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 등록일2021-08-04 17:33:43
  • 작성자 박혜령
내용
유인수 주사님께서 타 부서로 발령나셨는데, 마지막 인사를 드리지 못한 것이 계속 마음에 쓰였습니다.
환경안전과에 계시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던 기억으로 이렇게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포항의 사업장에서 환경 관련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입사한지 얼마안되어 대기환경과 관련된 법에 대해 경험이 없어 늘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자문을 구할 때 마다 도청 환경안전과에 계셨던 유인수 주무관님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법에 대해 해석하는 것이 생소하고 어려워 업무가 진행되지 않는 상황에 앞이 막막할때도 있었지만, 
늘 친절하고 책임감있게 애써주시는 유인수 주사님의 진심 덕분에 저도 한걸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잦은 질문과 많은 서류 제출에도 불구하고, 항상 따뜻하게 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옮기신 부서에서도 많은 분들이 주사님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어려운 시국에도 불구하고, 늘 도민들의 행정 업무 처리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시는 유인수 주사님을 비롯한 경북도청 공무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때

목록 휴대폰실명인증후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서비스 요청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3유형 : 출처표시필요,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행복콜센터
연락처 :
1522-0120
최종수정일
2021-04-28
페이지 만족도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