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퇴직후 시골에 귀촌하여 사는사람입니다.
제가 귀촌한 지역의 도로 확장과 관련한 주민설명회에 참석하였슴니다.
설명회에 도. 시의원을 비롯하여 다수의주민들이 참석하였는데 임 재은 팀장님 그리고 담당인 이 제형 주무관 , 상세한 사업설명, 그간의 추진과정등 에대하여 충실히 설명해 주었슴니다.
일부주민의 무리한요구(?) 에도 끝까지 잘설명하여 회의를 마무리 하는걸 보면서 아 이분들이 진정 이시대에 맞는 공무원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되었슴니다.
앞으로 임 재은 팀장님. 이 제형 주무관님의 많은 발전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경북도 도로철도과 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