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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제도개선

민원·제도개선 과제에 대해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로 구분하여 나타낸 표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
293 단체장이 부끄러운 시민 *** 20-04-28 정책기획관
20-05-07 완료
292 재난지원금 지금장난합니까? *** 20-04-28 사회복지과
20-05-06 완료
290 재난지원신청금-전산정보 수정건 비공개 *** 20-04-27
20-04-27 완료
288 의성군 코로나 긴급생계비 지원에 대하여... 비공개 *** 20-04-20 사회복지과
20-04-20 완료
284 재난긴급생계비 지원에 관하여 *** 20-04-15 사회복지과
20-04-17 완료
282 - 재난긴급생활비지원 기준의 오류에 관한 민원 비공개 *** 20-04-11 사회복지과
완료
281 경상북도 사회복지과에 문의드립니다. 비공개 *** 20-04-10 사회복지과
20-04-14 완료
277 해외입국자관련 불편사항건의 *** 20-04-04 자연재난과
완료
276 코로나19재난긴급생활비지원건 비공개 *** 20-04-03 사회복지과
20-04-06 완료
272 사회복지시설 위험구역설정에따른 근로자 격리!부당합니다 비공개 *** 20-03-07 사회복지과
20-03-09 완료
271 심사.평가위원 배정 비공개 *** 20-03-06 농업정책과
20-03-16 완료
270 마스크 공급 불공평에 대하여 비공개 *** 20-03-04 일자리경제노동과
20-03-09 완료
268 코로나 19 비공개 *** 20-03-04
20-03-04 완료
267 해당 게시물은 감사관실 불친절공무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비공개 *** 20-02-26
이동
265 화물업체 피해구제요청 비공개 *** 20-02-04 교통정책과
20-02-25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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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행복콜센터
연락처 :
1522-0120
최종수정일
2023-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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