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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성]국민권익위원회 대구상담센터 운영 안내
  • 등록일2011-06-17 13:47:52
  • 작성자 임정수 [ ☎ ]
내용


        국민권익위원회 대구상담센터 운영 안내



 □ 상담센터(대구상담센터) 설치개요

   ○ 운영목적

     ?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체제 구축

     ? 위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대구·경북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 지역상담센터 운영

   ○ 상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상담관 1명이 상근하면서 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수·금), 법무사(화), 공인노무사(목)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3:00~15:0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 문의 전화 : 053) 803-300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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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대구상담센터 운영 안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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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행복콜센터
연락처 :
1522-0120
최종수정일
2021-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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