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자 굵게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

칭찬합시다

제목
청송군의 8282민원처리 기동반 서비스를 칭찬합니다!
  • 등록일2023-12-07 16:37:24
  • 작성자 이진희
내용
안녕하세요!
청송군의 ‘8282민원처리 기동반’ 서비스를 칭찬하고자 글 올립니다.

며칠 전, 갑자기 보일러 작동이 되지 않아 어머니께서 걱정이 많으셨습니다.
보일러 업체가 바로 올 수 있을 것 같지도 않고,
타향살이 하고 있는 제가 직접 가보지도 못하는 상황이어서
급한 마음에 청송군에서 운영 중인 ‘8282민원처리 기동반’에 접수를 하였습니다.
혹시 못오시면 어쩌나 걱정되었는데, 바로 오셔서 문제 해결을 해주시고,
저에게도 연락을 주셔서 상황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다행히 큰 문제는 아니라, 보일러가 잘 작동 되었고 추운 겨울밤 따뜻하게 잘 주무셨다고 합니다.
‘8282민원처리 기동반’에서 신속하게 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자식에게까지 전화주셔서 설명해주시니 더욱 더 감동이었습니다.

타향살이를 하고 있는 자식들은 시골에 계신 부모님이 항상 걱정입니다.
전구를 교체하는 사소한 문제들부터 전문가를 불러야하는 큰일들까지
부모님께만 맡길수도 없고, 또 바로 찾아뵙지도 못해 어려움이 많았는데요.

청송군에서는 윤경희 군수님과 관계자분들의 노력으로 너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어르신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타향살이 중인 자식들에게는 너무 반갑고 감사한 행정 서비스입니다^^
이런 것이 진정한 군민을 위한 행정이 아닐까요!

경상북도의 다른 지자체에서도 이런 서비스를 운영 해주시는지 모르겠지만,
어르신들이 많은 지역에는 청송군의 8282 민원처리 기동반 같은 서비스를 적극 도입하여 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청송군의 8282민원처리 기동반 서비스를 칭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때

목록 휴대폰실명인증후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서비스 요청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3유형 : 출처표시필요,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행복콜센터
연락처 :
1522-0120
최종수정일
2021-04-28
페이지 만족도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