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자 굵게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

답변보기

상담/신고 관광불편신고에 대해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로 구분하여 나타낸 표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
16 경북고속(대구,구미->인천,안산)을 고발합니다. 비공개 *** 02-10-29 감사관
02-10-30 이동
14 경주시청 홈페이지의 폐쇄성에 대한 한 마디 비공개 *** 02-10-14
02-10-17 완료
12 알려주세요 비공개 *** 02-10-09 관광진흥과
02-10-11 접수불가
10 불친절을 떠나 횡포 비공개 *** 02-09-22 자치행정과
02-09-23 이동
7 지저 분한 화장실....T.T 비공개 *** 02-08-12 자치행정과
02-08-21 이동
4 공원관리조례 개정을 비공개 *** 02-08-07 감사관
02-08-09 이동
3 숙박업소 카드결제 사절 비공개 *** 02-07-23 여성가족정책관
02-08-09 이동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3유형 : 출처표시필요,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행복콜센터
연락처 :
1522-0120
최종수정일
2023-02-21
페이지 만족도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