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자 굵게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

보도자료

도민안전을 위한, 경북 안전플러스 홍보 MOU 체결
부서명
경상북도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 자치경찰정책과
전화번호
054-880-7052
 
 
작성자
강병춘
작성일
2024-04-18 14:38:10
조회수
142
- 경북자치경찰위원회, 홈플러스와 범죄예방 홍보 등 공동체치안 업무협약 -
- 대형마트 포스기․에스컬레이터 모니터를 활용해 도민 안전을 위한 홍보 -
8.경북_안전플러스_홍보_mou체결.JPG

경상북도자치경찰위원회는 17일 경북도청에서 신건호 홈플러스 상무, 홈플러스 안동점장 등과 함께 “도민 안전을 위한 범죄예방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일상의 평온을 위협하는 생활 속 이상 동기 범죄, 여성 대상 범죄 등 다변화하는 범죄환경에 대응해 국내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함께 안전한 경북을 만들기 위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는데 의미가 있다.

협약은 ▲도내 홈플러스 8개 지점의 에스컬레이터․포스기의 모니터에 범죄예방 관련 홍보자료를 송출, ▲범죄예방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상호연계 및 공동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순동 경상북도자치경찰위원장은 “치안 수요자인 도민의 안전을 위해 가시적․접촉적 홍보 활동으로 지역사회 안전망을 촘촘히 하겠다” 며 “이번 협약으로 지역 범죄 대응 역량이 한층 업그레이드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3유형 : 출처표시필요,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연락처 :
054-880-4325
최종수정일
2022-02-09
페이지 만족도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